■ 일반우편물 호실별 우편함 (각 층 휴게홀에 설치)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행정실 담당자가 학교 우편취급국에서 일괄 수령하여 호실별 우편함에 넣어 전달합니다. ■ 등기우편물 우체국에서 보내는 도착 문자를 받으면, 학교 우편취급국(학생누리관 1층)을 방문 본인 확인 후 수령합니다. (신분증 반드시 지참) 인터넷우체국 (epost.go.kr)에서 등기우편물 배달 상태를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우편물 (자율택배제) 택배우편물은 <무인택배함>과<자율택배실>이용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가. 무인택배함 샬롬하우스 외부에 설치된 <무인택배함>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A동 측 뒤편에 위치 - 편의점 옆 출입문으로 나가 좌회전) 배송지를 샬롬하우스 무인택배함(거주층, 호실 반드시 기재)으로 지정하여 신청합니다. 택배기사님께 <보관함 번호>, <비밀번호>를 문자로 받은 후, 해당 택배함에 직접 입력하여 수령합니다. 무인택배함 보관기간은 평일(월~목), 공휴일(주말 제외)에는 24시간(1일)이며, 금요일과 주말은 다음 월요일까지 보관합니다. ※ 주의사항: 무인택배함은 기숙사생 전용으로, 외부인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보관기간 초과 시 이용금이 발생 됩니다. 나. B동 126호 자율택배실 무인택배함 보관기간 초과 또는 무인택배함 보관함 물량 초과 시 B동 126호 자율택배실에서 자유롭게 수령합니다. ※ 무인택배함 보관함 물량 초과 시 택배기사님으로부터 <행정실 보관>이라는 문자가 발송됨 운영 시간은 평일(월~금) 09:00 부터 23:30 까지며,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 주의사항 1) 택배 분실, 오배송에 대한 모든 관리와 책임은 이용자와 택배 회사에게 있습니다. 2) 반드시 수취자(발송자) 본인의 이름 , 호실 , 연락처(핸드폰번호)가 정확히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 선불로 주문해야 합니다. ( 착불 시 자동반송 처리됨 ) 3) 수취인의 정보 ( 이름 , 호실 , 핸드폰번호 ) 를 명시하지 않거나 1주일 이상 방치된 물품은 폐기 처리 될 수 있습니다. 4) 반송(교환) 택배는 이용자가 직접 택배 업체와 연락하여 처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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