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24-03-19 13:39:05 조회수 847
네이버

 1. 서울여대 대학교회 샬롬장학생이란?

 

서울여대 기숙사에 거주하는 학생 중 서울여대 대학교회에 출석하면서 청년부 활동과 캠퍼스 복음화 사역에 동참할 뜻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기숙사비를 지원하는 서울여대 대학교회의 장학생입니다.

 

 

 

2. 지원 대상(아래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학생)

※ 기존 샬롬장학금 수혜 학생 신청 불가

서울여대 기숙사생 중 1학년 또는 2학년 학생

서울여대 대학교회 청년부 예배에 출석하고자 하는 학생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대학교회 청년부에 출석해야 합니다)

서울여대 장학금 수혜기준을 충족한 학생(신입생은 해당 항목 미충족해도 신청 가능)

(직전학기 14학점 이상 이수 및 평점평균 2.0 이상, 8학기 이내 재학생)

※ 직전학기(2023-2학기휴학이었던 경우 휴학 직전 학기의 이수학점 및 평점 평균 충족해야 함

 

 

3. 모집 인원 및 장학 금액

모집 인원 : 4

장학 금액 : 1인당 1,008,000원 (관비 988,000입사비 20,000)

장학금 성격 생활비성 장학금(등록금 범위를 초과하여 받을 수 있는 장학금)

 

 

4. 신청 기간 : 3/19()~3/27(자정까지

 

 

5.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 후 서류 제출

① 종합정보시스템(http://swis.swu.ac.kr로그인→ 학사관리 → 장학시스템 → 장학금 신청(학생용→ 장학금에서 대학교회샬롬장학금’ 선택 → 신규 버튼 클릭 → 내용 입력 → 저장

 

※ 장학금 입금 계좌번호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계좌번호만 입력해야 함

(학적시스템 → 학적부관리 → 개인정보변경 정보 확인 및 변경 내역 수정)

② 제출 서류

필수 샬롬장학생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첨부파일 확인)

선택 추천서(첨부파일 확인)

③ 제출 방법

방문 또는 우편 서울시 화랑로 621 서울여자대학교 학생누리관 211(우편번호 01797)

이메일 swuhs@swu.ac.kr

※ 추후 선발 확정자의 경우 해당 서류 원본 제출 필수

 

※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가산점 부가되며 추가서류 제출 가능(방문우편이메일)

직전학기 18학점 이상 이수한 경우 하단의 가산점()과 중복 가산되지 않음에 따라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경제상황 곤란 증빙서류 제외)

다자녀(3명 이상)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대학생 2명 재학인 경우 주민등록등본형제 재학증명서 각 1

부 또는 모가 1~4급의 장애가 있는 경우 주민등록등본장애증명서 각 1(장애 1 ~ 4)

소득분위 탈락자 및 미신청자의 경우 희망자

[둘다 모두 해당되어야 함가계부채 10억 이상 증빙서류 및 건강보험료 10만원 미만(가족관계증명서 가계원 합산액증빙서류 모두 제출]

주민등록등본에 거주지가 달라 형제 및 자매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또는 를 기준으로 출력)제출하셔야 합니다.

 

 

 

6. 장학금 지급 방법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 지급

 

 

7. 장학생 선발 및 지급

. 2024년 4월 5(선발 예정

장학금 예상 지급일 : 4월 말

종합정보시스템 장학금 수혜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8. 자주하는 질문

 

Q1. 심사는 어떠한 방법으로 이루어지나요?

A1. 소득분위 및 성적기준으로 선발하며 기타(다자녀대학생 자녀 2명 등)요소 갖춘 경우 추가 점수가 부여 됩니다.

Q2. 종합정보시스템 장학금 신청 시 학업계획 및 진로계획이 선발 유무의 중요한 요소인가요?

A2. 해당 사항은 선발 시 참고 사항이며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으나 간혹 작성 시에 특정 단어 및 문장을 나열하시는 경우는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가가가가가가가가뽑아주세요뽑아주세요 등등)

Q3. 대학교회 출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3. 대학교회 샬롬장학생으로 선발된 이후 대학교회에 방문하여 본인이 샬롬장학생이라고 말씀하신 후에 예배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9. 기타 사항

- 2024-1학기에 선발된 샬롬장학생이 여름방학에도 연속하여 기숙사에 입사할 경우 방학 중 기숙사비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추가 지원함(방학 중 신규모집은 진행하지 않음)

 

 

10. 문의처 학생지원팀 ☎ 970-5066

업무 시간 9:00~17:30(점심시간 12~1시 제외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 .

 

2024.03.19.

 

학생·인재개발처장